NOTICE

공지사항
NOTICE
HOME NOTICE 공지사항

‘진화된 한식’ 함소원X진화 부부, 비엔나커피하우스 압구정점에서 촬영

관리자 0건 3,996회 19-04-30 11:30

b4b616f57d94e0f49478a758698cfbe7_1556591436_3383.JPG


비엔나커피하우스 압구정점이 함소원 진화 부부의 개인방송 채널 콘텐츠 ‘진화된 한식’ 촬영장소로 공개됐다.

함소원의 연하남편으로 잘 알려진 진화가 최근 ‘진화TV’라는 개인채널을 개설했다. 해당 채널을 통해 진화는 한국어 공부를 비롯한 요리, 육아, 기타 일상 등을 공유한다. 
특히 함소원 진화 부부는 부부의 일상과 한국 중국간의 음식 문화차이를 더욱 흥미롭게 다루기 위해 ‘진화된 한식’이라는 콘텐츠를 시작한다.

지난 26일 방송된 ‘진화된 한식’에서는 함소원과 진화가 비엔나커피하우스 압구정점을 배경으로 알콩달콩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 날 함소원 부부는 비엔나커피하우스의 시그니처 메뉴 ’아인슈패너’와 베스트 메뉴 ‘애플블랙커런트 보드카’, 디저트 ‘자허토르테'와 '린처토르테'를 먹으며 여유를 만끽했다.

그 중 ‘자허토르테'와 '린처토르테'는 오직 비엔나커피하우스에서만 맛볼 수 있는 비엔나 전통 디저트로 방송 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진화된 한식’에 촬영 장소 지원을 한 비엔나커피하우스는 이같이 자연스러운 브랜드 협찬 홍보를 통해 긍정적인 제작지원 홍보 효과를 경험하고 있다. 앞으로도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메뉴 소개를 위한 전략적 마케팅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비엔나커피하우스는 300년 전통의 오스트리아 비엔나 커피하우스 문화와 역사를 국내로 들여와 커피의 맛을 정통 그대로 살린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비엔나커피하우스 압구정점에서의 함소원과 진화의 데이트 방송은 진화TV 또는 네이버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비엔나커피하우스는 봄을 맞아 음료 3종과 디저트 1종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비엔나커피하우스 신메뉴는 클림트 키스 그린 /클림트 러브 레드 /클림트 퓨어 화이트 총 3종 후르츠 음료와/클림트 얼그레이 토르테 케이크로 구성됐다. 
해당 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비엔나커피하우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