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문의
가맹문의
비엔나몰
BRAND
MENU
FRANCHISE
STORE
NOTICE
Brand Story
Vienna coffee house
B.I Design
Careers
오시는 길
비엔나커피 / 알콜커피
에스프레소 베이스
율마치노 / 티&과일에이드
디저트 / 빈 슈트루델
MD상품
가맹개설안내
가맹문의
정보공개서
사업설명회 예약
매장찾기
공지사항
이벤트
보도자료
BRAND
Brand Story
Vienna coffee house
B.I Design
Careers
오시는 길
MENU
비엔나커피 / 알콜커피
에스프레소 베이스
율마치노 / 티&과일에이드
디저트 / 빈 슈트루델
MD상품
FRANCHISE
가맹개설안내
가맹문의
정보공개서
사업설명회 예약
STORE
매장찾기
NOTICE
공지사항
이벤트
보도자료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문의
제휴문의
비엔나몰 바로가기
NOTICE
공지사항
PREV
이벤트
NEXT
광고 홍보
NOTICE
HOME
NOTICE
보도자료
보도자료
광고 홍보
보도자료
"커피 맛에 반해 창업을 결정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커피 프랜차이즈 비엔나커피하우스 목동7단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김종진씨가 카페를 열기로 결심한 이유는 바로 커피 맛이다.김씨는 15일 "수산업에 종사하다 코로나19가 창궐하면서 공백을 메울 수단이 필요했다"면서 커피 맛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비엔나커피하우스의 인기 메뉴는 일반적인 커피전문점과 다른 …
2021-09-17
대용량 커피ㆍ간편한 명절 음식…혼추족 겨냥 먹거리도 풍성
올해추석은사회적거리두기영향으로이동을자제하며가족과집에서명절을보내는'홈추(집에서보내는추석)’족과‘혼추’(혼자보내는추석)족이늘어날전망이다.홈추와혼추로명절식탁이달라진가운데‘집콕’을위한대용량음료,명절간편식,소포장육류,와인등이 주목받고 있다.비엔나커피하우스는추석연휴동안집에서도카페처럼커피를즐길수있는커피세트를마련했다. 드립백2종('비엔…
2021-09-14
식품·외식업계 대용량 '갓성비'로 불황 타파
[파이낸셜뉴스] 식품·외식업계에서 대용량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이른바 '갓성비'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8일 업계에 따르면 커피프랜차이즈 비엔나커피하우스는 최근 액상 커피를 출시했다. 비엔나커피하우스의 액상 커피는 아이스용으로 제품 하나당 1L의 대용량 제품이다. '블랙'과 '스위트' 2종이며, 블랜딩 …
2021-09-09
대용량 커피 속속 출시…시장은 여전히 성장
커피 프랜차이즈는 대용량 커피 제품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비엔나커피하우스는 집에서 보내는 ‘홈카페족’을 위한 대용량 파우치 액상커피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이 제품은 아이스용으로 제품 하나당 1리터(L)며 ‘블랙’과 ‘스위트’ 2종으로 구성됐다. 비엔나커피하우스는 뚜껑이 있어 보관이 쉽고 위생적이며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
2021-09-09
외식업계, 정성 담은 추석선물세트 출시, 비엔나커피하우스
외식업계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다양한 추석선물세트를 선보인다.비엔나커피하우스는 추석 연휴 동안 집에서도 카페처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커피세트를 마련했다. 신제품은 각각▲비엔나커피하우스 수프리모▲비엔나커피하우스 예가체프 드립백 2종과 아이스용 액상커피▲아메리카노 블랙▲아메리카노 스위트 2종이다. 비엔나커피하우스 드립백…
2021-08-30
"성공한 카페에는 고유한 색이 있다"… '컬러마케팅' 커피전문점 컬러콘텐츠로 '주목'
성공한 커피전문점은 고유의 색이 존재한다. 이미지를 즉각적으로 받아들이는 고객들에게 설명없이 색만으로도 정보를 쉽게 전달할 수 있어 카페업계는 ‘컬러 마케팅’에 매진할 수 밖에 없다.한국색채연구소에 따르면 인간이 사물을 인지하고 판단할 때 영향을 미치는 감각은 시각 70%, 청각 20%, 기타(후각, 촉각, 미각) 10%…
2021-08-24
"비엔나 알코올커피의 첫 인상은 강렬했죠"
“수산업에 종사했지만 코로나19 여파를 이겨내지 못하고 주저앉았어요. 이후 우연한 기회에 창업박람회서 비엔나커피하우스를 알게 됐죠. ‘알코올커피’의 첫 인상은 강렬했습니다.”김종진(49‧사진) 비엔나커피하우스 목동7단지점 점주는 “아인슈패너가 커피를 잘 몰랐던 제 입맛을 사로잡았다면 알코올커피는 독특해서 눈길을 끌었다”며…
2021-08-12
집콕에 홈카페 열렸다...액상커피 등 출시 봇물
[파이낸셜뉴스]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출 대신 배달을 택한 이들이 매장을 찾지 않고 나아가 집에서도 카페에서 마시던 맛 그대로 즐기려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5일 업계에 따르면 커피전문점 브랜드들은 매장에서 판매하는 메뉴를 다양한 패키지로 선보이고 있다.비엔나커피하우스는 최근 드립백 2종과 아이스용 액상커피 2종을 출시했다…
2021-08-05
'커피는 테이크아웃' 공식 깨고 '고급화' 떠오른다 - 비엔나 커피하우스, 우수등급 '스페셜티'로 고객 입맛…
대한민국 성인의 하루 평균 커피 소비량이 세계적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 현대경제연구원 발표 자료에 따르면 한해 한국 성인 1인당 커피 소비량은 353잔으로 이는 같은 해 세계 성인 1인당 커피 소비랑(132잔)을 훌쩍 뛰어 넘는다.국내 커피 소비량이 치솟으면서 수요층의 소비패턴도 다양하게 변했다. 단순히 커피를 마시기 …
2021-07-22
비엔나커피하우스, 가맹점주 모집…'오스트리아 감성 자극'
유러피언 카페프랜차이즈 ‘비엔나커피하우스’는 가맹점주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비엔나커피하우스는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커피 하우스가 처음 생겨난 배경, 변화, 역사 등을 포괄하며 전반적인 생활·행동양식에서 나타나는 비엔나커피의 문화를 그대로 담았다.또 커피 메뉴, 원두, 다양한 디저트를 비엔나 제품으로 그대로 재현해 소…
2021-07-22
1
2
3
4
5
×
개인정보 수집동의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가맹문의 접수 및 상담 등 목적
■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름, 연락처 등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정보를 파기합니다.
※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문의 접수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