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공지사항
NOTICE
HOME NOTICE 보도자료

커피 전문점 비엔나커피하우스, MBC 용왕님 보우하사 제작지원으로 홍보 효과 톡톡

관리자 0건 13,209회 19-03-14 11:34

 

bcbd1168cf7441936f84e0d01caf1b17_1552531334_555.jpg 

 

대형 커피 전문점 비엔나커피하우스가 MBC 저녁 일일드라마 ‘용왕님이 보우하사’ 제작지원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제작지원 홍보는 기업의 협찬을 대가로 영화나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에서 해당 기업의 상품 또는 브랜드 이미지를 소도구로 끼워 넣어 소비자에게 제품을 노출하는 간접홍보다.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상품 홍보를 위한 전략으로 흔히 사용된다.

TV 단독 CF와 비교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브랜드를 노출할 수 있고, 드라마의 인기 여부에 따라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비엔나커피하우스는 MBC 인기 드라마 용왕님이 보우하사에서 출연진들의 에피소드에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노출시켜 홍보를 펼치고 있다. 이에 최근 비엔나커피하우스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고 촬영 매장을 문의하는 등의 긍정적인 제작지원 홍보 효과를 경험하고 있다.

비엔나커피하우스는 300년 전통의 오스트리아 비엔나 커피하우스 문화와 역사를 그대로 국내로 들여와 커피의 맛은 정통 그대로 살렸다. 오스트리아 직수입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하는 만큼 퀄리티가 좋고 비엔나커피하우스만의 메뉴 구성과 빈티지 인테리어로 브랜드 경쟁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해당 커피전문점에서는 아인슈패너와 모짜르트 커피, 베일리스라떼 등의 비엔나 정통 커피와 비엔나 알코올 커피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비엔나 후르츠 알코올 음료가 20~40대 여성들에게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다. 비엔나커피에 풍미가 더 해진 차가 블랜딩 되어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