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공지사항
NOTICE
HOME NOTICE 보도자료

비엔나커피하우스, 제철 과일 딸기 활용한 시즌 신메뉴 ‘에르트베어 3종’ 출시

관리자 0건 6,618회 20-02-17 17:30

프리미엄 유러피안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비엔나커피하우스가 독일어로 딸기를 의미하는 ‘에르트베어(Erdbeere)’ 시즌 신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비엔나커피하우스가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에르트베어 멜랑즈·자프트·요거트 음료 3종과 남녀노소 좋아하는 리코타치즈딸기케이크다.

‘에르트베어 멜랑즈’는 딸기의 신선한 과육을 맛볼 수 있으며 딸기의 달콤함과 우유의 부드러움이 가득한 딸기 라떼이다. ‘에르트베어 자프트’는 딸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상큼한 딸기 주스이다. ‘에르트베어 요거트’는 에르트베어 시리즈 중 베스트셀러로 요거트의 새콤한 맛과 풍미가 딸기와 조화롭게 어울리는 비엔나커피하우스의 대표 메뉴이다.

또한 음료 3종과 함께 선보이는 ‘리코타치즈딸기케이크’는 신선한 딸기의 새콤달콤함에 리코타치즈 무스의 부드러움이 한층 더해진 디저트다.

비엔나커피하우스 관계자는 “비엔나커피하우스에서는 제철 에르트베어(Erdbeere 딸기)의 신선한 맛에 꿀이 가진 풍부하고 진한 달콤함을 더해 비엔나커피하우스만의 독창적인 레시피로 탄생시켰다.”라며, “재료 개선을 통해 맛과 재료의 우월함을 살리고, 좀 더 무거운 달콤함과 고급스러운 맛으로 차별화한 에르트베어 시리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300년 역사와 전통을 가진 비엔나커피하우스는 기존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와는 달리 유럽의 왕족과 황제들이 즐겨마시던 차별화된 음료와 디저트, 유러피안 스타일의 감각적인 인테리어 공간을 제공하며 30~40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출처 : 경기도민일보(http://www.kgdm.co.kr)